맘스터치 에드워드버거 2종 사전예약방법, 얼리버드 예약 및 가격. 2월 5일 황당한 광고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사전예약을 한다? 햄버거 가게 아닌가? 무슨 사전예약인가? 궁금해 내용을 확인하니, 요즘 뜨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서 인기를 끈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를 이용한 첫 신메뉴에 대한 홍보를 위함 인 듯했다.
맘스터치 에드워드 버거 2종 사전예약방법, 얼리버드 예약 및 가격?
얼리버드(Early bird)로 새벽형 인간을 뜻하는 말일까? 여기서는 아닌 듯하다. 얼리버드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가장 최근 삼성 갤럭시 S25를 사전예매한 것과 같은 개념인 것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맘스터치 에드워드 버거 2종은 아래와 같으면 정가대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세트 : 정가 10,200 ▷ 7,800원
-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세트 : 정가 10,800 ▷ 8,400원
하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바로 서울 인근 지역 12 지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서울 11곳, 경기도 1곳이 전부인 것이다. 세부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지점을 클릭하면 바로 가기가 이루어집니다.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버거 얼리버드 예약행사 기간
이번 처음으로 시작되는 에드워드 리버거 얼리버드의 예약행사기간은 단 5일만 진행합니다. 빨리 서두르셔야 합니다. 저렴하고 빨리 드시고 싶다면 말씀이죠.
- 사전예약 시작 : 2월 5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마감)
- 판매가능일자 : 2월 12일 수요일 ~ 2월 16일 일요일까지.
- 단, 5일간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 신분증까지 챙겨가셔야 합니다. (본인확인)
- 예약한 시간 기준 1시간 이내 방문해서 제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예약 시 시간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 네이버 예약 시 한 아이디로 최대 1개까지 구매가능.
맘스터치 사전예약 얼리버드, 마케팅의 속셈?
얼리버드 예약이라는 마케팅을 매출을 위한 속셈임을 우리는 알고 찌푸리는 시선으로 보기도 한다. 하지만, 마케팅 방법의 한 가지이고, 우리는 알면서도 속아가는 것이다. 이번 맘스터치의 사전예약 광고 역시 눈에 띄는 마케팅임에는 틀림없다. 그리고, '흑백요리사'로 유명해진 에드워드 리의 레시피대로 만들어진 신메뉴다.
누구나 그의 요리를 맛보고 싶어 하는 마음과, 신메뉴의 개발로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를 모시기 위해 많은 비용을 지불한 것도 사실이고 역시 흥행에 성공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사전예약을 확인하면 그의 저력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다시 한번 타 지역에서는 얼리버드 예약이라는 행사를 접하지 못해 못내 아쉬운 마음이 드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