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프로야구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 LG전 다시 보기. 오늘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2024 프로야구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진출을 두고 1차전의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 역시 예상대로 홈런 vs 홈런으로 맞붙은 양 팀이었다.
10월 13일. 프로야구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 LG전 다시 보기
한국시리즈진출을 위한 플레이오프 1차전. 1차전을 먼저 잡는 팀이 한국시리즈에 올라갈 확률이 높아진다. 타격전을 예상했었는데, 역시나 타격전이었다. 구자욱의 홈런, 김영웅의 홈런, 디아즈의 홈런 vs LG 오지환의 홈런으로 1대 7로 삼성이 리드를 하고 있는 상황. 레예스의 호투가 빛나는 듯하다.
삼성라이온즈의 라인업은 레예스를 선발로 두고, 1번 타자 김지찬(중견수), 윤정빈(우익수), 구자욱(좌익수), 디아즈(1루수), 박병호(지명타자), 강민호(포수), 김영웅(3루수), 이재현(유격수), 류지혁(2루수)으로 선발로 배치했다.
LG트윈스는 최원태를 선발로 두고 타순은 1번 홍창기(우익수)를 시작으로 신민재(2루수), 오스튼(1루수), 김현수(좌익수), 오지환(유격수), 문보경(3루수), 박동원(포수), 박해민(중견수), 문성주(지명타자)로 타순을 정했다.
오늘의 경기는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 맞게 타격전이 나왔고, 홈런으로 호쾌한 경기를 이어갔다. 아~ 시구는 모태 삼성라이온즈 찐 팬. 배우 김강우가 나와 멋진 시구를 보여주었다.
10월 13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홈런 3방으로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의 승리.
삼성이 LG를 처참하게 만들어 버렸다. 사자의 기지개는 쌍둥이를 모두 얼어붙게 만들어버렸다. 이런 것이 가능한 것은 레예스의 엄청난 호투가 빛나게 했고, 타자들은 이를 도와주며 레예스의 어깨를 가볍게 만들어 주었다. 불펜이 부족한 상황에서 레예스의 호투는 삼성의 불펜에 여유를 보여주는 듯했다.
오늘 삼성라이온즈는 전 타자 안타를 치는 기염을 토하며, 엄청난 호수비까지 경기내용이 너무나 좋았다.
오늘의 승리와 내일까지 승리를 가져온다면 삼성의 한국시리즈의 진출은 엄청나게 유리하게 되었다. 삼성의 경우 최단경기로 플레이오프를 정리해야 한다. 그 이유는 당연히 투수에 대한 불안한 마음뿐이다. 마무리 오승환은 제외가 되었고, 코너 역시 부상으로 플레이오프에 제외된 상태이다.
오늘의 승리를 위하여 김재윤이 마무리를 할 것이다. 그리고, 불펜에는 이승민, 또 다른 이승민, 그리고, 원태인 등 불펜의 선수는 많지만 많은 이닝을 소화할 투수가 부족하다는 것이 삼성입장에서는 불안한 요소일 것이다.
10월 13일. 구자욱 홈런, 김영웅 홈런, 디아즈 홈런. 홈런으로 경기를 접수하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의 경우 구장이 다른 구장보다 홈런이 많이 나오는 구장이다. 장타가 그냥 홈런으로 만들어지는 상황. 이런 점에서 많은 득점이 날 상황이기에 점수차가 적어도 3점 이상은 차이가 나야 승리가 안정적이다. 오늘 역시 구자욱의 쓰리런 홈런, 김영웅은 솔로홈런, 디아즈의 투런홈런으로 플레이오프 1차전을 접수하게 되었다.
내일의 경기 플레이오프 2차전까지 삼성라이온즈가 접수를 해야 한다. 초반에 승리 기득권을 미리 잡아놔야 한국시리즈진출이 유리해지기 때문이다.
이제 슬슬 한국시리즈의 예매를 준비해야 될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