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한국시리즈 1차전 삼성. KIA, 서스펜디드게임. 2차전 우천취소! KBO 최초로 한국시리즈 1차전을 10/21 ~ 10/22일 양일간 진행을 하게 되어버린 삼성과 KIA. 하지만, 오늘 역시 비가 오는 상황이다. 그리고, 삼성의 선발 원태인은 다시 출전이 불투명하고, KIA의 경우 불펜을 가동하기 시작한 것이다. 6회 초 김헌곤의 홈런으로 흔들린 것이다.
10/22 한국시리즈 1차전 삼성. KIA, 서스펜디드게임. 2차전 우천취소!
10/21 한국시리즈 1차전 삼성과 KIA 경기가 우천으로 인하여 서스펜디드게임으로 적용되어 10/22 16시에 경기가 다시 재개된다고 한다. 삼성 공격인 6회 초부터 시작을 하고 1대 0으로 앞선 상황에서 무사 1, 2루에서 김영웅의 타석으로 시작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오늘의 변수 역시 우천이다. 과연, 오늘은 경기를 재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고, 이후 18:30분에 한국시리즈 2차전을 진행하게 된다.
차라리, 한국시리즈 1차전. 2차전을 그냥 순연하는 것이 훨씬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삼성과 KIA의 2차전 선발투수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경기장 상황도 좋지 않은 상황이라 많은 변수가 존재하는 상황에서 경기를 해야 해서 선수들이 부담을 가지는 부분은 확실하다.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 관람 및 중계방송 무료 보기
일단, KBO에서 공지에서는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 관람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10/21 경기 종료 시 전광판에 공유를 해놓은 상태이다. 하지만, 오늘 역시 비가 오는 상황에서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다.
- 10월 22일 화요일 16시 경기 재개
- 오늘 경기는 포스트시즌 규정에 따라 서스펜디드 경기가 되었습니다.
- 정식 경기 성립으로 환불은 불가하며 해당 티켓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 오늘 한국시리즈 1차전 티켓 소지 필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루어지는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경기 관람은 반드시 1차전 티켓을 소지해야만 입장이 가능하신 점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오늘의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게임의 경우 공중파 MBC에서 마무리 중계방송을 하고,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린다면 그 중계는 KBS2에서 중계방송을 한다고 한다. 만약, 집에서 한국시리즈 관람을 할 수 없다면 PC 또는 핸드폰으로 무료로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중계방송을 볼 수 있는 곳에서 중계방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