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 한국시리즈 2차전 삼성. KIA전 중계방송 경기결과는?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의 경기로 불운하게 1차를 내준 삼성라이온즈와 이제 슬슬 살아나기 시작한 KIA타이거즈와 한국시리즈 2차전이 시작된다. 삼성의 불운을 딛고 다시 일어날 것인가? 아니면, 주저앉고 KIA에게 2연패로 무너질까?
1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2차전 삼성. KIA전 중계방송 경기결과는?
삼성의 경우 너무나 아까운 1차전이다. 하지만, 잊고 2차전을 가져야 한다. 문제는 이 경기를 있어가는 상황이어서 문제가 되는 것이다. 지금 정황상 삼성이 무너질 것으로 예상은 되지만 끝까지 해봐야 하는 것이다. 오늘 한국시리즈 2차전의 라인업을 알아본다.
삼성의 경우 황동재를 선발로 내보냈다. 그리고, 타순은 1번 김지찬(중견수), 김헌곤(좌익수), 디아즈(1 루주), 강민호(포수), 김영웅(3루수), 박병호(지명타자), 류지혁(2루수), 이재현(유격수), 김현준(우익수)으로 출전을 했다.
그리고, KIA의 경우 에이스 양현종을 출전했다. 2연승을 만들기 위한 필승조이다. 타순은 박찬호(유격수), 소크라테스(좌익수), 김도영(3루수), 최형우(지명타자), 나성범(우익수), 김선빈(2루수), 이우성(1루수), 김태군(포수), 최원준(중견수)으로 출전을 나섰다.
경기는 1회 말부터 KIA는 빅이닝을 만들어 버렸다. 역시 1차전에서 패한 삼성의 흐름이 안 좋은 것은 사실이다.
10/23 한국시리즈 2차전 삼서. KIA전 1회 말 KIA 빅이닝!
삼성의 황동재 공을 KIA타이거즈가 완전히 파악을 한 듯 1차전 흐름을 이어가는 KIA타이거즈였다. 불행의 시작은 1번 타자 박찬호의 볼넷이었다. 그리고, 소크라테스. 강민호의 견제 송구 실책 등 계속되는 적시타로 인하여 1회에 5점의 득점을 얻어내는 KIA타이거즈였다. 그리고, 2루수 류지혁의 아찔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렇게 선취점을 얻은 양현종의 투구는 엄청나게 가볍고 공 12개로 6명의 삼성을 잡아 버린 것이다. 양현종의 경우 오늘 완투도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된다. 분명 삼성의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구자욱의 출전이 필요한 것이다. 양현종은 오늘 거의 연습하듯이 투구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자신감이 있는 상황인 것이다. 그리고, 김도영은 오늘 2회 말에 홈런으로 1점을 추가하면 양현종의 완투에 한몫을 했다.
10/23. 삼성라이온즈의 불운. KIA타이거즈의 행운의 날. 한국시리즈 2차전 경기결과
오늘의 10/23 한국시리즈 1차전 서스펜디드 경기와 한국시리즈 2차전은 삼성으로써는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인 것 같다. 중계방송을 보는 상황에서도 삼성의 선수들이 안타까운 마음까지 생각이 든다. 실책이 이번 한국시리즈에서 승패가 결정이 된다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 그 실책이 오늘 다 삼성에서 나와 버린 것이다.
1차전의 삼성 패배는 2차전까지 그 패배의 어두움이 만들어지고 있다. 하지만, 삼성은 다시 살아날 것이다. 오늘은 오늘 승패를 결정을 낼 것이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포스팅하고 한잔을 해야겠다. 속이 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