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프로야구 삼성 KT 14차전 하이라이트. 오늘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KT 시즌 14차전이 열린다. 삼성의 경우 KT에게 2연승을 해서 연속 3연승을 하고 있고, 반대로 KT의 경우 4연패를 이어가고 있는 실정이다. 두 팀에게 승리는 다 간절하다. 2024 KBO 포스트 시즌을 위하여... 가을야구를 위하여...
8월 15일. 프로야구 삼성 KT 14차전 하이라이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경기. 어제 8월 14일 기준으로 100만 관중을 달성한 라팍. 삼성의 선전에 관중이 많이 늘어나는 듯하다. 그리고, 가을야구는 이미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이고, 이제 몇 위로 포스트시즌에 입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오늘 삼성 및 KT의 라인업을 먼저 확인해 보자.
삼성 라이온즈는 선발투수 코너를 출전시켰다. 그리고, 오늘은 1번 타자가 김현준(중견수)으로 나왔다. 아마 김지찬의 휴식을 배려한 것 같다. 이어, 2번은 김헌곤(우익수), 구자욱(좌익수), 강민호(지명타자), 김영웅(3루수), 박병호(1루수), 이재현(유격수), 안주형(2루수), 이병헌(포수)의 타순으로 정했다.
- 김지찬과 강민호, 이성규는 휴식 차원으로 조금 짐을 들어주는 듯했다.
- 절친 카데나스를 잃은 코너의 선전이 반드시 필요한 것 같다.
KT 위즈는 선발투수 벤자민을 출전. 1번 타자 천성호(지명타자), 로하스(우익수), 김민혁(좌익수), 오재일(1루수), 황재균(3루수), 김상수(2루수), 배정대(중견수), 조대현(포수), 심우준(유격수)으로 출전을 한다.
과연, 삼성은 4연승을 이어갈 것인가? 아니면 KT에게 발목을 잡혀 3위로 머물러 있을 것인가? 그리고, KT는 순위 5위로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인가?
8월 15일. 삼성 KT 14차전 경기결과
삼성의 경우 1회 말 구자욱의 솔로 홈런으로 1대 0으로 앞서 나가기 시작했고, 강민호가 시즌 100호 안타를 달성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구자욱의 홈런은 어린 관중을 맞추어 버렸다. 조심들 해야 합니다.
KT는 4회 초 천성호의 안타와 김민혁의 2루타로 기회를 만들고 오재일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만들어 1대 1 동점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4회 말 김영웅의 25호 홈런을 만들어 다시 2대 1로 달아났다. 하지만, 6회 초 로하스의 홈런으로 다시 2대 2로 동점을 만들어 냈다.
팀의 균형은 9회에서 깨졌다. 마무리 투수 오승환의 초구를 노린 오재환(2점 홈런)과 황재균(1점) 백투백 홈런으로 순식간에 5대 2. 3점 차로 벌어져버렸다. 그리고, 9회 말에 박병호의 시즌 13호 홈런을 쳤지만, 결국 5대 3으로 삼성이 패했다.
오승환의 경우 블론세이브를 또 기록하고 말았다.
8월 15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팀 순위는?
팀 순위는 변화가 없다. 8월 15일 프로야구 각 팀별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
- 기아 vs 키움 = 12 vs 1로 기아 승리.
- LG vs 한화 = 17 vs 3으로 LG 승리
- 삼성 vs KT = 3 vs 5로 KT 승리
- 두산 vs 롯데 = 4 vs 3으로 두산 승리
- SSG vs NC = 5 vs 3으로 SSG 승리
삼성의 홈런 3방이 아까운 상황이다. 역시 야구는 팀전이다.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아야 한다. 삼성은 이제 내일 창원으로 내려가 NC 다이노스와 주말 3연전을 하게 된다. 삼성라이온즈. NC는 반드시 3연승으로 잡아버리자.
그리고 단숨에 2위를 탈환하여 1위 기아를 압박해 버리자!! 푸른 피~ 삼성라이온즈 파이팅
엘도라도~~~ 최강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