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팀순위. 8월 23일 프로야구의 경기는 하위권의 몸부림이었을까? 삼성을 제외하고 하위권 팀이 승리를 하였다. 아직 KBO포스트시즌을 위한 5위 경쟁에 발동을 건 것일까? 5위의 자리가 KT로 바뀌었다. 내가 예측한 대로였다. 그리고, NC가 1위 기아를 꺾었다. 6연승을 저지한 것이다.
8월 23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팀순위.
8월 23일 경기결과에 따른 프로야구팀순위다.
KT가 가을야구를 위한 몸부림이 시작되었고, SSG는 2연패로 인하여 6위로 떨어졌다. 삼성에게 졌지만 롯데까지는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11연패를 한 NC 역시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 11연패 이후 팀의 응집력이 강해졌다. 먼저 어제 프로야구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 거의 이변에 가까운 결과였다.
가장 큰 이변은 NC다이노스(9위)가 기아타이거즈(1위)를 17대 4로 이겨버렸다. 11연패 이후 2연승을 달리고 있다. 호랑이를 공룡이 잡아 삼켜 먹어버렸다. 간략하게 정리해 보자.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 잠실구장 : 한화 대 두산은 7 : 4로 두산승리
- 문학구장 : KT 대 SSG. 11 : 6 KT승리
- 대구구장 : 롯데 대 삼성. 3 : 5 삼성 역전승
- 창원구장 : 기아 대 NC. 4 : 17 NC 승리
- 고척구장 : LG 대 키움. 3 : 9 키움 승리
하위권의 반란이 있었지만, 삼성의 경우 홈런 두방으로 롯데를 잠재웠다.
8월 23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삼성의 경우 김지찬의 화려한 곡예에 가까운 호수비와 강민호, 디아즈의 역전홈런으로 경기를 뒤집어 버렸다.
그리고, 기아의 6연승을 저지한 NC의 경우 6회 말 10점을 내는 기염을 토했다. 팀 집중력으로 4대 17로 완벽하게 승리를 하였다. 11연패 이후 2연승을 그것도 1위 기아를 상대로 한 것이다. 이렇게 이번 주말 3연전. 기아를 잡아주면 삼성에게 굉장히 유리하게 된다. 그리고, NC 역시 가을야구에 가기 위해서는 승리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그리고, 포스트시즌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 5위 확보의 싸움이 정말 치열해졌다. KT가 드디어 5위로 등극했다. 서로의 맞대결 5위와 6위의 경기였다. 어제는 KT가 승리했지만, 오늘 8월 24일 SSG가 승리하면 다시 순위가 바뀌고, KT가 승리한다면 5위 격차를 벌리는 상황이라. 두 팀 역시 사생결단의 심정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다.
- 강백호의 만루 홈런이 인상적이다.
아직 포스트시즌의 윤곽은 나오지 않았다. 매 경기마다 순위가 바뀔 수 있는 5위 경쟁이 정말 치열한 상황이다. 어느 팀이 진출해도 어색하지 않다.
8월 24일. 프로야구 경기 일정
오늘 8월 24일 토요일 주말 2차전은 8월 23일과 같은 구장에서 같은 팀과의 경기다. 하지만, 오늘 삼성의 경우 내가 좋아하는 백정현이 출전한다. 그리고, 아마 일요일은 현재 12승을 기록하고 있는 원태인이 출전할 가능성이 크다.
오늘 무표정의 백정현 7승이 가능할까?
삼성 라이온즈. 포효하라~
8월 24일 프로야구 관전 포인트는 조금 있다. 포스팅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