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삼성 KT 대패. 매직넘버 2. 삼성 불펜의 문제점과 아쉬운 주루사로 삼성의 KT에게 5대 12로 대패를 하였다. 이로써 갈길 바쁜 삼성의 매직넘버는 아직 2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반면 LG의 경우 롯데에게 승리해 3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아직 불안한 것은 KIA를 제외하고 똑같은 상황이다.
9월 19일. 프로야구 경기결과. 삼성 KT 대패. 매직넘버 2.
9월 19일의 경기결과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진출팀에 향방이 아직 모호하다. 어제의 승리팀은 다음과 같다.
- 3위 LG : 2연승 (2위 삼성과 4경기차)
- 4위 두산 : 4연승 (3위 LG와 2경기차)
- 5위 KT : 1승 (4위 두산과 1 게임차)
- 6위 : SSG : 4연승 (5위 KT와 1.5 게임차)
9월 19일. 프로야구 삼성 KT 5대 12 대패. 매직넘버 언제 지울 수 있나?
삼성과 KT의 경기에서 KT의 장성우가 홈런을 포함 6타점을 기록을 하였다. 하지만, 경기의 승부는 5회에서 갈라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의 경우 역전의 기회를 어이없는 주루사로 득점을 하지 못한 것에 비해, 위기를 다시 기회로 잡은 KT의 집중력은 남달랐다. 5회 말 빅이닝을 만들어 버렸다.
그리고, 8회 오윤석의 쐐기 투런포까지 삼성의 추격 의지를 완벽하게 잠재워 버렸다.
삼성의 경우 선발 이호성을 시작했지만 3회부터 불펜을 가동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승현을 투입시키고, 역시 요즘 부진한 백정현이 투입하고, 김대우. 이재익. 김태훈. 마지막 신예 육선엽까지 전부 투입을 시킨 삼성이었지만 결국 대패를 하고 만 것이다.
삼성은 어제의 어이없는 경기 운영은 다시는 없어야 한다. 이제 이번 주말 키움과의 주말 2연전에서 2위 확정을 꼭 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
푸른 피, 삼성라이온즈. 마지막 힘을 내어주라!
9월 1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팀 순위 변동. 포스트시즌진출팀은?
어제 이겨야 할 팀이 동시에 다 이겨버려 순위변동은 전혀 없고, 게임차 변동도 없다. 다만, 답답한 삼성의 경기운영에 매직넘버가 줄어들지 않아 속이 상한 상황이다. 과연 삼성의 플레이오프전 확정은 언제 이루어질까? 설마 3위로 떨어지지는 않겠지? 삼성의 매직넘버는 LG가 져도 된다. 만약 삼성이 승리하고 LG가 패배한다면 매직넘버를 온전히 지울 수 있는 상황이 될 수도 있다.
오늘 두산과 LG의 잠실경기에서 두산이 꼭 LG를 이겨주길 바란다. 그렇게 되면 삼성의 자동으로 매직넘버 1을 기록하게 된다. 구 삼성 이승엽. 지금은 곰이 되어버린 이승엽감독이 삼성에게 꼭 좋은 혜택을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