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故김새론 이모. 가세연 제보이유? 미성년자 교제? 서예지 양다리. 정말 연예계. 탄탄대로를 걷고 있던 배우 김수현이 엄청난 위기에 봉착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니길 바라는 상황이나 이미 방송가와 CF에서는 벌써부터 김수현과 손절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반박이 빈약해서 더 손절이 빨리 되고 있는 상황.
김수현, 故김새론 이모. 가세연 제보이유? 미성년자 교제? 서예지 양다리.
이번 사건이 크게 이슈가 되는 것은 바로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에서 3월 10일 '김새론 죽음 이끈 김수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리며 크게 이슈가 된 상황입니다. 단, 3일 만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 제보자는 다름 아닌 故김새론의 이모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주요 제보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를 했다.
- 당시 김새론이 중학교 시절이라고 16살이라고 해도 12살 차이 나는 김수현은 28살.
- 과거 음주운전 당시 소속사(골드메달리스트)가 7억 원의 위약금을 요구했다.
-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 대표는 김수현의 사촌형. 이로베입니다.
- 김수현이 유튜버 이진호와 결탁해서 김새론을 괴롭 했다.
내용을 압축하면 이렇습니다. '가세연'이 딱 좋아하는 인기 유명인을 흠집 내고 집요하게 공격하는 좋은 아이템임은 확실합니다. 그런데, 왜 김새론의 이모는 가세연에게 이런 제보를 했을까요?
故김새론 이모, 가세연에게 제보한 이유?
제일 먼저 생각이 드는 부분은 김새론이라는 조카의 죽음에 대한 김수현의 대처가 아닐까요? 김새론을 스타로 만들어버린 영화 '아저씨'의 원빈은 직접 빈소에 찾아와 그녀의 죽음에 안타까워했습니다. 하지만, 교제를 했다던 김수현은 무시를 해버린 것입니다. 이것이 첫 번째 원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 故김새론의 죽음에도 빈소를 찾지 않았다. 과거 연인이었음에도 모른 척했다.
그리고, 두 번째의 제보한 이유로 추정되는 것은 故김새론의 죽음에 김수현이 방관을 한 것이다. 김새론이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 김수현과의 교제설이 붉어진 일이 있었습니다. 예전의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 당시 김새론은 SNS에 김수현과 볼 맞춤을 하는 사진을 기재했고, 화제가 되자 바로 삭제해 버립니다. 그 당시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다'라고 일축을 해버립니다. 그리고, 며칠 후 김새론은 극단적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죽음 이후 앞서 거론한 7억 원의 위약금 문자가 나옵니다.
- 김수현의 사촌형이 소속사 대표. 이로베. 그리고, 김수현이 같이 금전적으로 압박하고, 이에 대하여 호소하는 문자를 그냥 무시해 버려 그녀를 죽음까지 몰았다.
- 그리고, 죽기 전 김새론의 상황을 유튜버 이진호에게 제보해 김새론을 괴롭혔다.
※ 가세연의 주장에 따르면 故김새론의 이모가 원하는 건 진정한 사과?라고 합니다.
김수현, 방송 및 CF손절. 그리고, 뜬금없는 서예지 양다리설!
이 부분은 간단하게 정리하면 3월 10일 저녁 7시에 송출된 가세연의 내용으로 단 3일 만에 방송가 및 CF에서 점점 김수현의 모습이 사라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렇게 화를 키운 것 역시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완벽한 해명이 아닌 두리뭉실한 해명과 다음 주에 공개한다는 티저식의 해명으로 화를 더 크게 불러일으킨 듯합니다. 지금까지 거론된 손절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 MBC 굿데이 녹화 불참 ▶ 사실상 하차 수순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 CF 홈플러스 및 아웃도웨어 및 뚜레쥬르에서도 재계약은 철회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뜬금없는 서예지의 양다리설에 서예지의 반응은 "이제 좀 그만 좀 해라. 저는 그와 그의 형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제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예지가 이야기하는 이유는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창업멤버에 속해있어 이런 루머가 발생된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골드메달리스트의 창업멤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로베 : 김수현의 사촌형으로 골드메달리스트의 대표
- 김수현 : 김새론을 영입했습니다.
- 서예지 : 이로베와 김수현과 양다리 루머가 나오고 있지만, 사실은 아닌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서예지의 성격이 크러쉬인 것을 감안해서 모두들 쉬 쉬는 하고 있는 듯합니다.
- 김새론 : 정말 음주사건만 없었더라면,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故김새론 이모의 제보로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 전체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 주 반박에 따라 김수현의 입장이 나올 것으로 생각은 되지만, 너무 화제가 되어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