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한국시리즈 3차전 삼성. KIA, MVP 레예스, 경기결과 삼성승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진 한국시리즈 3차전을 선발투수 레예스의 7회까지 103개의 호투와 이성규. 김영웅 그리고, 김헌곤과 박병호의 백투백 홈런 4방으로 KIA에게 드디어 1승을 가져와 2승 1패로 이제 10월 26일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다시 균형을 맞출 예정이다.
10월 25일. 한국시리즈 3차전 MVP 레예스, 경기결과 삼성승리!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진 한국시리즈 3차전 역시 명품 투수전이 이어졌다. KIA의 라우어 역시 호투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아시아 전완근 이성규의 홈런, 그리고, 김영웅의 영웅으로 2점을 확보한 삼성라이온즈. 그리고, 6회 초 아쉬운 류지혁의 포구실책으로 인하여 1 실점한 삼성라이온즈. 김헌곤의 호수비 등으로 아슬아슬한 1점 리드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김헌곤과 박병호의 백투백 홈런으로 4대 1로 3점 리드를 해 갔다.
하지만, 8회 김재윤의 폭투로 인하여 다시 1 실점한 하지만 그것이 다였다. 드디어 한국시리즈 3차전에서 1승을 거둔 것이다. 이로써, 2승 1패로 삼성은 10/26일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다시 균형을 맞출 예정이다.
10월 26일 한국시리즈 4차전 다시 삼성의 승리. 선발 원태인 vs 네일 맞대결
한국시리즈에서의 집중력. 그리고, 경기의 흐름이 얼마나 중요한지 10월 26일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그 결과를 보여 줄 것이다. 삼성의 경우 한국시리즈 1차전이 경기 일시중지를 적용한 서스펜디드의 경기로 흐름을 완전히 KIA에게 내어줌으로써 이어지는 한국시리즈 2차전까지 억울하게 KIA에게 승리를 안겨주었다.
이제 삼성라이온즈는 그 흐름을 다시 이어가야 하는 상황이다. 10월 25일 한국시리즈에서 보여준 삼성의 홈런 4방은 삼성의 분위기를 확실하게 끌어올렸다. 조금 아쉬운 점은 주자가 나가 있을 때 적시타. 홈런 등 대량득점을 못한 것이 못 내 아쉬운 결과물이다. 어제의 홈런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졌다. 박병호가 다시 살아난 것이 굉장히 고무적이다.
그리고, 타석에서는 아쉬웠지만, 디아즈의 2회 명품수비와 6회 추가실점을 막은 김헌곤의 명품수비는 삼성을 살려냈다.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한국시리즈 4차전 중계방송과 한국시리즈 즐기는 방법
10월 26일 토요일 한국시리즈 4차전의 경기는 오후 2시에 펼쳐지게 된다. 한국시리즈 경기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후 2시에 이루어지고, 평일에는 오후 6시 30분에 펼쳐진다. 오늘 한국시리즈 4차전의 중계방송은 SBS에서 오후 2시에 방송한다. 그리고, 아울러 한국시리즈를 즐기는 5가지 방법을 공유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기존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오늘의 원태인은 더욱더 강하게 정신무장되어 나올 것이다. 그리고, 타자들은 흐름을 이어갈 것이다. 야구가 흐름의 경기임을 증명할 한국시리즈 4차전이다. 그리고, 김지찬의 홈런을 기대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한국시리즈 3차전에서 드디어 김지찬도 깨어났다. 오늘 드디어 김지찬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