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 LG전 다시 보기.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벌어지고 있는 삼성대 LG 플레이오프 1차전. 처음에는 삼성라이온즈가 쉽사리 경기를 지배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7회 초 LG는 삼성 1루수 디아즈의 실책으로 인하여 3점을 내주며 접전을 벌이는 경기가 되었다. 역시, 포스트시즌의 경기는 쉬운 경기가 없다.
2024 프로야구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 LG전 다시 보기
역시 프로야구포스트시즌은 매 경기 쉬운 경기가 없다. 단기전 경기임에 매 경기 총력전을 벌이는 삼성과 LG가 되는 것이다. 오늘의 경우 홈런 4방이 나왔다. 홈런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말 화끈한 경기를 보여준 삼성과 LG의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였다. 만약, 디아즈의 실책만 없었더라면 경기는 삼성의 승리가 확실한 상황이었고, LG의 경우 불펜을 7명을 돌리며 총력전을 예고한 상황이었다.
과연, 플레이오프 1차전은 어느 팀으로 갈까? 분명 삼성이 승리할 것으로 생각이 된다. 하지만, LG 역시 만만치 않은 상황. 오늘의 승리팀은 한국시리즈에 한 발짝 먼저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플레이오프 1차전 삼성. LG전 다시 보기
경기의 시작은 삼성라이온즈의 찐팬. 배우 김강우의 멋진 시구로 시작했고, 배우 이종혁은 삼성의 홈런포에 경기를 포기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주곤 했다. LG의 찐 팬으로 알려진 그는 매 경기 LG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8회에 드디어, 엘도라도가 울려 퍼져가고 있다. 삼성의 승리를 기원하는 것이다. LG와 삼성의 경기에는 16명의 투수를 교체를 하며 총력전을 했다. 투수전과 타격전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상황이 되는 것이다.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의 경우 경기장이 다른 구장보다 좁아 홈런이 많이 나와 적어도 4점 이상의 점수차가 되어야 마음 편하게 승리를 장담할 수가 있다.
르윈디아즈의 실책으로 3점을 헌납한 삼성라이온즈는 7회 말까지 4대 8로 리드를 하며 승리의 염원이 확실한 상황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이었다.
LG의 경우 8회 말 폭투로 인하여 삼성에게 2점을 내주며, 자멸하게 되었다.
10월 14일. 플레이오프 2차전 삼성. LG전. 2차전까지 삼성의 승리
내일 월요일에는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한국시리즈의 진출을 두고 플레이오프 2차전이 벌어진다. 내일의 경기까지 승리를 가져온다면 삼성은 호랑이 굴로 들어가기 위한 입구에 서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삼성의 경우 LG를 상대하는 것보다 모든 준비를 KIA타이거즈를 잡기 위한 준비를 한 것으로 보인다. 예상보다 불펜의 선수를 많이 기용함으로써 필승조를 구성까지 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끝판대장 오승환의 경우 부진으로 인하여 이번 플레이오프에는 명단을 올리지 못했고, 코너까지 연습경기를 위한 청백전시 부상으로 인하여 이번 포스트시즌에 명단을 올리지 못한 상황이 되어 버린 것이다.
과연, 10월 14일 플레이오프 2차전은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까? 내일 10월 1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그 결과를 확인해 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