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NC. 프로야구팀 순위. 정우람 은퇴!

by 야구의 전문가가 되어보자. 2024. 9. 29.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NC. 프로야구팀 순위. 정우람 은퇴! 오늘의 한화와 NC의 경기는 순위에 크게 변화는 없다. 프로야구포스트시즌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실, 내일 9월 30일 월요일 SSG랜더스와 키움의 경기가 가장 중요한 경기라고 생각이 된다. 과연,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진출할 5위는 KT가 될 것이냐? SSG가 될 것인가?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NC. 프로야구팀 순위는?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일정. 와일드카드결정전 순위결정전 -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일정. 와일드카드결정전 순위결정전 -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

 

 

NC다오노스(9위)와 한화이글스(7위)의 프로야구 정규시즌 16차전 마지막 맞대결을 한다. 포스트시즌에 진출을 하지 못한 두 팀은 그래도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 한화의 경우 1경기를 남기고, NC의 경우 이번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르는 것이다. 마지막이라 최선을 다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오늘 프로야구경기의 라인업을 한번 알아보자. NC의 선발은 최성영이 나왔고, 1번 타자 최정원(중견수), 김주원(유격수), 천재환(좌익수), 김휘집(3루수), 서호철(지명타자), 도태훈(1루수), 박시원(우익수), 안중열(포수), 김한별(2루수)의 순서로 타석에 선다.

 

한화 노시환의 빈틈없는 수비
한화 노시환의 빈틈없는 수비

 

 

그리고, 한화의 경우 정우람을 선발로 선정하고, 1번 타자(좌익수), 김태연(우익수), 문현빈(지명타자), 노시환(3루수), 채은성(1루수), 안치홍(2루수), 장진혁(중견수), 이도윤(유격수), 최재훈(포수)으로 타석에 비치했다. 오늘 정우람의 선수는 1500경기 출전을 마지막으로 오늘 은퇴를 했다.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정우람투수 은퇴!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NC. 프로야구팀 순위는 - NC선발 최성영과 마지막 은퇴선발출전한 정우람
9월 29일 프로야구경기결과. 한화 NC. 프로야구팀 순위는 - NC선발 최성영과 마지막 은퇴선발출전한 정우람

 

 

 

한화는 정우람투수 은퇴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까? 결과는 참담하다. 4대 2로 역전패를 한 것이다. 한화는 김태연과 문현빈의 연속안타와 채은성의 희생플라이로 1회 1점을 냈다. 조금은 아쉬운 잔루를 남겼다. 기회를 왔을 때 여전히 득점을 확실히 하지 못하는 한화의 1점 리드는 요즘 경기 흐름상 추가점이 없을 경우 패하기 일 수다.

 

한화 이도윤의 어이없는 실책
한화 이도윤의 어이없는 실책한화 이도윤의 어이없는 실책

 

 

 

역시나 NC는 서호철의 시원한 2루타와 박시원의 안타로 1점을 확보해 동점을 만들어냈고, 그리고, 6회 초 투수의 송구실책과 안타로 빅이닝을 만들어 버렸다. 추가점 3점을 확보해 4대 1로 리드를 하기 시작했다. 한화는 8회 말 NC의 실책으로 김태연이 살아갔고, 문현빈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해 4대 2로 반격을 시작하였다.

 

한화 노시환의 아찔했던 수비
한화 노시환의 아찔했던 수비

 

 

하지만, 9회 초 천재환과 김휘집의 연속안타와 포수 실책으로 서호철이 홈으로 들어와 5대 2로 다시 3점 리드를 해나간다. 여기서 끝내지 않고 서호철, 도태훈의 안타로 2점을 추가해 7대 2로 승리를 했다.

 

 

 

9월 29일 프로야구결과 팀 순위.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일정

9월 28일. 프로야구경기결과. 5위 KT. SSG 포스트시즌 진출팀은 - 프로야구팀순위
9월 28일. 프로야구경기결과. 5위 KT. SSG 포스트시즌 진출팀은 - 프로야구팀순위

 

 

 

프로야구정규시즌은 이제 3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정규시즌은 10월 1일이 마지막 경기로 2024 프로야구의 대단원의 막이 내려진다. 그리고, 10월 2일부터 10월 29일까지 프로야구포스트시즌이 시작된다. 10월 2일 와일드카드결정전을 시작을 두산 와 KT 또는 SSG가 경기를 치른다.

 

 

202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일정. 공동 5위. 순위결정전

 

아~ 하지만, 9월 30일 경기에서 SSG가 승리한다면 SSG와 KT가 동률이 되어 10월 1일 KT와 SSG가 KBO최초로 순위결정전을 치를 수도 있는 상황이다. 내일의 경기가 너무 기대되는 상황이다. 키움이 SSG의 발목을 잡을 것인가? SSG가 KT의 발목을 다시 잡을 것인가? 그것이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