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월 7일. 프로야구 한화. LG전 경기결과 다시 보기.

by 야구의 전문가가 되어보자. 2024. 9. 7.

9월 7일. 프로야구 한화. LG전 경기결과 다시 보기. LG는 현재 2연패. 기세 좋은 KT에게 자리를 내어줄 수 있는 상황이다. KT의 경우 현 2연승. 그리고, 한화의 경우 가을야구를 꿈꾸기 위해서는 오늘 LG전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와야 하는 상황이다. 과연, 자리를 지키기 위한 LG와 순위를 올려야 하는 한화의 시즌 14차전을 확인해 본다.

 

 

 

9월 7일. 프로야구 한화. LG전 경기결과 다시 보기.

9월 7일. 프로야구 한화. LG전 경기결과 다시 보기 - 한화선발 이상규 VS LG선발 엔스
9월 7일. 프로야구 한화. LG전 경기결과 다시 보기 - 한화선발 이상규 VS LG선발 엔스

 

 

프로야구팀 순위의 경우 1.2위는 독주에 가까운 상황이고, 이후 3 ~ 5위까지는 언제 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특히, 4위 ~ 5위는 경쟁이 정말 치열하다. 사실 아직 9위 NC까지 가을야구를 꿈꿀 수 있는 상황이다. 그런 상황에서 LG와 한화와의 경기는 매우 중요하다. 다른 팀에게 먹잇감이 되느냐. 안되느냐의 문제가 되는 것이다. 오늘의 라인업을 알아보자.

 

한화의 경우 이상규를 선발투수로 나왔고, 타순은 1번 황영묵(2루수), 페라자(좌익수), 안치홍(지명타자), 노시환(3루수), 채은성(1루수), 장진혁(중견수), 김태연(우익수), 이도윤(유격수), 최재훈(포수)으로 타순을 정했다.

 

 

 

LG 오지환의 엄청난 3루타
LG 오지환의 엄청난 3루타

 

 

그리고, LG의 경우 에이스 엔스를 선발 출전시켰으며, 1번 홍창기(지명타자), 김현수(좌익수), 오스틴(1루수), 문보경(3루수), 오지환(유격수), 박동원(포수), 박해민(중견수), 구본혁(2루수), 이영빈(우익수)으로 타순을 정했다.

 

오늘 잠실구장은 매진으로 프로야구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상황이다.

 

 

 

9월 7일. 프로야구 LG. 한화전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9월 7일. 프로야구 LG. 한화전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9월 7일. 프로야구 LG. 한화전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선취점은 LG가 3회 말 먼저 나왔다. 홍창기와 투수 폭투로 무사 2루의 기회를 맞이한 LG는 희생플라이와 땅볼로 1점을 얻어냈다. 그리고, 4회 말 다시 오지환의 3루타와 땅볼로 다시 1점을 확보해 2대 0으로 리드를 하기 시작한다.

 

한화 채은성의 추격의 솔로홈런
한화 채은성의 추격의 솔로홈런

 

 

하지만, 한화는 5회 초 채은성의 홈런으로 1점을 따라가 2대 1로 추격을 시작하는가? 생각이 들었지만, LG는 5회 말 2점을 더 얻어내 4대 1로 리드한다. 그 득점은 다음과 같다.

  • 이영빈의 안타
  • 오스틴의 볼넷
  • 문보경의 볼넷
  • 만루에서 오지환의 안타로 2 득점을 더한 것이다.

한화가 볼넷으로 위기를 자처한 것이다. 그리고, 6회 말에는 구본혁과 이영빈의 연속안타에 홍창기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확보한 LG 1대 5로 승기를 완벽히 잡았다. 또, 약속의 8회 말에서 또다시 볼넷을 준 한화는 위기를 자초한다. LG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다시 1점을 달아난다. 아래는 8회 말 발생된 한화의 실점내용이다.

  • 구본혁 : 볼넷
  • 안익훈 : 안타
  • 홍창기 : 안타 (1 득점 - 6 대 1)
  • 김현수 : 2루타 안타 (1 득점 - 7 대 1)
  • 오스틴 : 안타 (2 득점 - 9 대 1)

한화 9회초 2아웃에서 권광민의 2런홈런
한화 9회초 2아웃에서 권광민의 2런홈런

 

 

한화의 경우 9회 초 권광민의 홈런으로 2점을 따라갔지만 더 이상 추격하기에는 너무나 큰 점수차라 극복하기는 힘들었다.

그래서, 최종 9대 3으로 최종 경기종료가 되었다.

 

 

 

 

프로야구팀 순위. 포스트시즌 진출팀은? 한화. LG 경기결과 기준

2024 KBO 프로야구팀 순위 및 포스트진출 가능팀은

 

 

오늘의 한화와 LG의 경기결과 수위변동은 없다. LG는 추격하는 KT를 따돌릴 수 있었다. 그러나. 한화의 경우 연승을 이어 기지 못하고 오히려 SSG에게 쫓기는 상황이 되어 버렸다. 아직 가을야구. 포스트시즌에 대한 가능성은 여전히 한화에게도 주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 최고의 분수령은 KT. 두산전에 따라 4위와 5위가 바뀔 수 있다. 오늘은 이 경기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리고, 제발 키움히어로즈가 1위 기아를 잡아줬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 그렇게 된다면 삼성과 5게임차이가 나게 된다. 그렇게 된다면 삼성의 남은 경기 14경기에서 아직 1위의 기회는 남아 있는 것이다.

 

과연, 포스트시즌 4위와 5위의 팀은 어느 팀이 될 것일까? 포스트시즌은 첫 경기 와일드카드전에 벌써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