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준플 3차전 경기결과는 KT승. LG승. 어떻게 될까? 1. 2차전을 서로 1승을 가져가며, 잠실야구장에서 옮겨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진행되는 LG와 KT의 3차전 결과에 따라 플레이오프를 준비하는 삼성라이온즈의 입장에서도 주요 관심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10월 8일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준플 3차전 경기결과는? KT승. LG승.
2024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1. 2차전의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 이제 2차전 때 KT의 실책이 이제 주전선수들의 집중력과 경기력에 한계가 온 것은 아닌가?라는 생각을 들게 한 경기지만, 이겨 낼 것으로 판단은 된다.
- 10월 5일. 토요일 KT vs LG. 3 대 2로 1점 차 짜릿하게 KT의 승리
- 10월 6일. 일요일 KT vs LG. 2 대 7로 KT의 수비실책 및 염갈량의 지략으로 더블스틸등 이용. 대량득점한 LG의 승리
LG의 경우 연승을 이어간다면, 4차전의 경우 차분하게 경기를 운영할 수 있는 상황이 된다. KT의 경우 2차전 때 실책이 잦아지는 현상을 보여주는 수비에 이강철 감독. 강철매직은 또 어떤 수를 가지고 이번 3차전에 돌입할지 경기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10월 8일 화요일 경기에는 LG는 선발을 최원태를 내세우고, KT의 경우 벤자민을 내세운다.
벤자민의 경우 와일드카드결정전 2차전에서 기대이상의 호투를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 기세를 몰아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KT. LG, 준플레이오프 3차전의 승리. 플레이오프 한 발짝 전진
이번 10월 8일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승리를 한 팀은 그 기세를 몰아 단숨에 10월 9일 경기 4차전까지 접수하고 휴식을 취하려고 총력전을 치를 가능성이 많다. 역시, 마지막 경기가 될 수 있음에 3차전에서 패한 팀 역시, 총력전에 돌입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5차전까지 갈 경우 10월 11일까지 경기를 하고, 두 팀 중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팀의 경우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로 이동해 10월 13일 일요일과 10월 14일 월요일 연속으로 경기를 치려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된다. 그래서, LG의 염경엽 감독과 KT의 이강철 감독은 가급적 4차전으로 경기를 마무리하고 싶을 생각일 것이다.
그 마음은 누구나 짐작하듯이 KT가 더 간절할 것이다. KT의 경우 포스트시즌의 성적으로는 이미 순위나 기록. 경기운영에 대하여 만족한 상황이지만, 더 높은 곳을. 할 수 있다면 끝까지 가고 싶을 것이다.
LG의 경우 이제 겨우 2경기로 가을야구를 포기할 수는 절대 없을 것이고, 어찌 보면 LG가 KT보다 더 급한 마음을 가지게 될 수도 있는 상황이다. 내일 역시 어느 팀에서 빅이닝 3 ~ 5점을 만드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이 된다고 생각된다. 이번 포스트시즌의 경우 투수전이 우세다.
그리고, 내야. 외야의 수비수들의 실책에 따라 마운드가 무너지느냐? 살아나느냐? 가 판 가름날 것이다.
KT 강철매직 VS LG 염갈량의 지략대결
여기서, 이승엽감독 와의 차이가 나는 것이다. 이번 LG 염감독의 2차전 전략을 보면 이승엽감독의 전략이 아직은 부족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 수 있는 상황이다. 이래서, 팬들이 분노를 하지만, 언제나 성장은 고통이 따르는 법이고, 성장을 위한 충분한 시간은 줘야 함에 이해를 해야 하는 것이다.
아무튼 10월 8일 준플레이오프 3차전이 너무나 기대되는 상황이다. 과연, 플레이오프에서 삼성라이온즈와 대적할 팀은 누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