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삼성. LG 경기결과, 한국시리즈진출? 과연, 오늘 플레이오프 4차전이 마지막 경기가 될지 5차전까지 가야 할지 결정이 나는 중요한 경기다. 삼성으로서는 조바심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고, LG의 경우 마지막 경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3차전부터 총력전을 예고하고 있었는 상황이다.
1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삼성. LG 경기결과, 한국시리즈진출?
플레이오프 1차전과 2차전에서 삼성의 승리로 준플레이오프전을 5차전까지 치려고 올라온 LG를 상대로 손쉽게 한국시리즈로 올라갈 것이라고 예측을 한 상황에서 2차전 전의 우천과, 4차전 전의 우천으로 LG의 경우 충분하지는 않았지만 그나마 휴식을 취하게 된 상황이다. 삼성의 경우 빨리 경기를 끝내고 싶은 생각은 많았지만, 예상하지 못한 구자욱의 부상으로 인하여 전력의 손실까지 발생해 버린 상황이다.
하지만, 10/18일 우천으로 인하여 하루의 시간의 더 번 삼성은 구자욱의 복귀를 염두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구자욱의 경우 10/18일 오후 6시에 김해국제공항으로 구자욱이 귀국해 대구에서 잠시 휴식과 상태를 점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구자욱의 상태는 완벽하지 않아 플레이오프 4차전 라인업에는 올라가지 못할 것으로 생각은 되나, 더그아웃에서 그의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구자욱이 대타로 나오게 될 경우의 수는 단 2가지로 판단이 된다.
- 대량 득점으로 LG와의 점수차가 많이 날 경우 : 팬 서비스 차원으로 잠실야구장에 대타 기용.
- 박빙의 승부에서 대형 홈런을 기대하며 마지막 타이밍의 대타 기용.
오늘은 삼성의 플레이오프의 마침표를 찍는 날이 되기를 기대한다.
2024 프로야구포스트시즌 일정변경.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10월 2일부터 숨 가쁘게 운영된 가을야구. 프로야구포스트시즌이 진행되었다. 와일드카드결정전 1차전과 2차전. 이변의 발생으로 KBO 최조 5위 KT가 4위 두산을 승리로 이끌면서 첫 변수로 3위 LG와 맞닥뜨린 준플레이오프전. 야구전문가들은 다시 LG가 단숨에 3승으로 플레이오프전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또다시 이변. 5차전까지 가는 접전으로 인하여 포스트시즌 7경기를 소화해 낸 KT. 그리고, 어렵사리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LG.
여태까지는 큰 이변이 없이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소화하며 정상적인 일정을 소화했다. 하지만, 변수는 플레이오프전에서 2번이나 발생했다. 10월 1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벌어질 플레이오프 2차전. 그리고, 10월 18일 잠실야구장에서 벌어질 플레이오프 4차전. 모두 우천으로 취소가 돼 버린 것이다.
오늘 플레이오프 4차전의 경기에서 삼성의 승패에 따라 한국시리즈일정이 대폭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자칫, 11월 프로야구까지 볼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1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방송
가을 들어 비가 자주와 플레이오프에서 2번이나 우천취소가 되어버렸다. 오늘의 경우 날씨가 비가 오지는 않지만, 온도가 떨어져 선수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상황이다. 하지만, 그나마 낮경기라 다행인 점도 분명히 있다. 오늘 삼성은 기분 좋게 승리하여 한국시리즈 진출을 확정할 것인가?
아울러, 오늘 10/19일 펼쳐질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방송은 KBS2에서 14시. 오후 2시에 중계된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예매에 실패하신 분들은 치맥과 함께 중계방송을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